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여행

평택 산책하기 좋은곳 '평택 배다리 생태공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가 볼만한 곳,
배다리생태공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평택은 고덕신도시 그리고 비전동이
핫한 동네 같더라고요.

고덕신도시는 유명해서 많이들 아실것 같고,
비전동은 배다리생태공원을 끼고 있는
조용하고 깔끔한 계획도시 느낌이었어요.

머니머니해도 역세권이라지만,
나이들수록 팍세권이 좋아지는 것입니다.
한적해서 좋았던 이 곳,
함께 둘러보실까요?




평택 배다리 저수지/배다리 생태공원
경기 평택시 죽백6로 20.

호수를 한바퀴 돌아보는데
1시간-1시간30분 정도 소요될것 같아요.
화장실이 호수둘레에 3군데 정도 있었답니다.

주차장이 아주 넓은편은 아니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배다리 도서관이 함께 있는데
도서관 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겠더라고요.



정말 한산하죠.
설연휴 마지막 날이었는데,
그래서인지 사람이 없었어요.
절로 거리두기 되는 중.

생각보다 부지가 넓고,
볼거리가 있습니다.
물고기가 있어서 아이가 참 좋아했어요.
물고기를 한참 구경하는 아이 덕분에
우리도 물멍 여유가 있었답니다.

호수를 지나가는데 엄청 시끄러운소리,
완전 시커먼 오리떼 곗날이었어요.
무섭게 많더라고요.


 커다란 물고기떼.
알록달록 여유있죠.

이렇게 넓은 땅이 놀고 있네요.
뭐가 들어오면 좋을까
내 땅도 아닌데 고민해 봤습니다.


요즘 아동학대가 이슈인데,
아빠는 왜 아들을 던지면서 놀아주는 걸까요.
사람들이 신고한다며,

그래도 까르르 호호
즐거웠던 우리 셋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