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아토팜<ATOPALM/MLE로션>

반응형

<아토피>가려움증을 주된 증상으로 하는 만성적인 염증성 피부질환으로 주로 영유아기에 시작됩니다. 발병 원인은 아직 확실하게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이나 환경적인 요인과 유전적인 소인 면역학적 반응 및 피부 보호막의 이상 등이 주요 원인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아토피 피부염은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며 유병률이 인구의 20%라는 보고도 있습니다. 아주 무서운 것입니다.

엄마가 되면 이것저것 신경 쓸 게 참 많습니다. 아이가 뱃 속에 있을 때 부터, 생기지도 않은 질병에 대한 고민이 시작됩니다. 걱정도 팔자라고 하지만, 그렇다고 내 아이를 위한 고민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그 중에 제일 무서운 게 답이 없다는 아토피였습니다.<2018년 도입된 듀피젠트성인 아토피 치료제 입니다.> 그래서 엄마들은 아이가 생기고 태어날 때까지 먹거리부터 바르는 것 까지 관리 하기 시작합니다. 술, 커피, 콜라, 인스턴트 음식, 초콜릿, 피자, 햄버거를 빼면 우리는 도대체 뭘 먹어야 되는 겁니까. 대신 몸이 아주 건강 해집니다. 금주를 하니 간 수치도 굉장히 낮아지는 효과가 생깁니다. 다행히 저희집 아드리는 아직 큰 피부 트러블이 없습니다만, 크면서 갑자기 생길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무한 검색 그리고 고심 끝에 아드리 아기 시절 부터 사용해 온 아토팜 제품 입니다. 민감한 피부를 의미하는  ATO 와 케어를 위한 손바닥을 의미하는 PALM 이 만나서 ATOPALM <아토팜> 이 되었습니다.
아빠가 만든 유아 로션으로 이미 아주 유명한 제품입니다. 장품의 이 라는 어플에서 찾아봐도 아토팜은 주의 성분이 1도 없다고 나옵니다. 믿어도 되는 것 이겠지요 ?


먼저 목욕 제품입니다. 탑투토 워시, 말 그대로 머리 꼭대기부터 발가락 끝에 까지 쓸 수 있는 거품 입니다. 샴푸, 린스,바디폼을 각각 사용하기 힘든 아기, 어린이 에게 사용합니다. 한 가지로 세가지를 해결할 수 있는 효자 상품입니다. 순해서인지 눈이 따갑다는 소리도 하지 않습니다. 투명한 제형입니다.거품도 보글보글 잘 나고, 향도 은은합니다. 용량도 다양하니, 맞는 제품을 구매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쿠☆팡에 작은 사이즈(100ml) 2개정기배송 으로 받아 쓰고 있습니다.  거실, 안방 욕실에 하나씩 놓고 사용합니다. 쿠☆팡에 정기배송 3가지 이상이면 10프로 할인 혜택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지요?

다음은 목욕 후, 몸에 발라 주고 있 로션 오일 입니다. 오일을 샀는데, 로션이 나와서 이상하다, 했습니다만, 자세히 보시면 크림마사지 오일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둘 다 똑같이 하얗고 부드러운 제형입니다. 하얀색의 수분감이 가득 담긴 로션입니다. 아토팜은 아주 발림성이 좋습니다. 흡수도 빠르고, 향도 인위적이거나 강하지 않아서 아이가 쓰기에 좋습니다. 여름엔 아토팜 수딩젤이 필요합니다. 수딩젤, 말 만 들어도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겨울엔 보습을 위한 오일이 필요합니다. 어린이에게 필요한  너무나 많습니다.
MLE 크림 페이스 크림은 더욱더 어렸을 때 사용했습니다만, 어린이가 점점 커지니까 대용량이 필요하게 되더군요.
페이스크림도 너무 양이 적어서 세수 몇 번 하고 나면 없습니다. 돌아서면 또 사야 됩니다. 그래서 바꿔 본 제품이 궁중비책 페이스 로션입니다 .80ml, 6000원대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성분을 찾아보니, 다 좋은데 한가지, 향료에 빨간 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음 어쩐지 향이 좋습니다. 그 외에 개인적으로 세타필베이비 라인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세타필은 성인용도 워낙 유명한데, 베이비 라인도 있어서 반가웠던 제품
입니다. 대용량에 향도 좋고, 가격도 적당한 것 같습니다. 세타필 베이비 데일리 로션은 400ml 대용량이 18,000원대 입니다. 세타필 베이비 오일은 200ml가 12,000원대입니다. 두 가지 모두 향료 외에 특별한 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겨울
세타필 로션과 오일을 섞어서 발라주었습니다. 용량이 커서 듬뿍 바르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뭐든지 크고 많아야 좋아하는 애미는 아줌마입니다.

화해 어플을 알게 된 뒤로 꼭 성분을 찾아보게 되는데, 모르는게 약 인 것 같기도 하고, 반반 입니다. 아는 게 힘이여야 하는데,  알수록 찝찝해 지는 것 입니다. 이상한 세상 입니다. 비싼 것 보다, 저렴해도 성분이 착한 것으로 겟 할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주시옵소서. 여린 피부의 아이에게 필요한 로션, 오일 을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 되셨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아드리애비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