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마텔 폴른킹덤 피규어<슈퍼 티라노사우르스>

반응형

지난 크리스마스 아드리 선물 로 점지 했던 슈퍼 티라노사우르스 가, 주문은 했으나 품절이라 도착을 못하고, 취소되었습니다. 애미는 아주 화났습니다 주문을 받지 말았어야지 말입니다. 그래서 잊고 있었는데, 이게 무슨일입니까? 

결국은 집들이 선물 로 받고야 말게 되었습니다. 퐁퐁은 내 돈으로 사면 됩니다. 애비 친구찬스 입니다. 애비 친구는 착한 사람입니다 직구 인데도 빨리 도착 했습니다. 폴른킹덤 수퍼티라노사우르스 구경 한번 해 봅시다. 아주 거대한 크기 입니다.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꼬리는 조립하도록 떨어져서 옵니다. 조립이 어려운 건 아니고, 척 끼워 넣으면 되는 것 입니다.잘못 하면 다리도 빠지는데 척 끼워 넣으시면 됩니다. 처음에 몇 번 빠져서 불량인가 했는데, 애비가 제대로 하지 못한 것 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어마어마하게 빅 사이즈 입니다. 다리를 요래조래 움직이면 3단계 정도 조절이 됩니다.

어린 친구들은 무서워 할 수 있겠습니다. 디테일이 살아 있어서 애비도 좋아합니다. 아드리도 보자마자 사랑에 빠졌습니다. 겁도 없습니다. 우리는 밤마다 티라노를 들고 아드리를 쫓아 다녀야 했습니다. 애비애미는 우리가 바라던 게 이런 것 이었나 고민도 했습니다. 다시 보낼까. 박스를 분리수거 했는데. 갖다 버릴까. 어떡합니까. 혼자 잘 데리고 놀길 바랬는데, 자꾸 들고 쫓아 오랍니다. 카아 히잉 쿠아앙 이상한 소리도 내야 했습니다. 이게 뭡니까.

그렇지만 아드리가 좋아하니 그걸로 된 것 입니다. 덩치에 비해 눈이 조금 작습니다. 팔도 저것이 무엇입니까. 티라노 는 정녕 이게 최선입니까? 조금 우습기도 합니다.

커다란 입속으로 작은 장난감을 먹일 수 있습니다. 먹잇감을 냠냠 먹습니다. 큰 것은 들어가다 목구녕에 걸릴수 있겠습니다. 길이는 코 끝부터 꼬리 끝까지 거의 110cm 가 나옵니다. 왠만한 어린이 보다 키가 큽니다. 정확히 105-106c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장난감을 잡아 먹이고, 배 쪽에 뚜껑을 열면 먹은 것들이 후두둑 떨어져 나옵니다. 아드리는 공룡이 똥 쌌다고 좋아합니다. 작은 공룡 장난감을 잡아 먹는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보이십니까. 배 쪽에 뚜껑이 있습니다.둘이 이러고서 꽁냥꽁냥 놀고 있습니다.
베프 같습니다. 흐뭇합니다. 공룡 장난감 이 정도는 되 줘야지 말입니다.애비 친카(친구카드)로 잘 샀습니다.

아기 공룡이를 밟아 놓았습니다. 무서운 5살 입니다.

귤도 하나 먹였습니다. 눈이 정말 작습니다. 너 내가 보이고 있는겁니까?손가락으로 뭘 가르키고 있는 겁니까?

공룡메카드 케이크 에 올려져 있던 초록색 아기 티라노가 한 입에 쏘옥 들어갑니다.  아드리가 있는 가정이라면, 한마리 쯤 키워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물론 신상 장난감에 조금씩 밀리고 있긴 하지만,  소장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참으로 신박한 녀석 입니다.곧 어린이날입니다만, 아직 어린이 선물을 생각, 구상 중이신 모든 분들께 추천드리며, 오늘의포스팅 아드리애비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