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일상

대형마트도 가성비 시대, 통큰 시리즈:통큰 치킨 통큰초밥

반응형

요즘 대형마트에도 질이 좋으면서,

가격 착한 물건들이 많아요.

 

그 중에서도 우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하는 품목,

먹거리 아니겠어요.

 

롯데마트에서 통큰치킨을

출시한지 많은 시일이 흘렀지만,

정말로 먹어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답니다.

 

그 인기가 얼마나 높은지

아침부터 품절사태.

 

이번엔 생각지도 않게 득템을 

하였어요.

 

 

 

정가 9,900원인

치킨 한통이 4,980원!

 

상품권으로 계산시 할인가가 조금

달라요.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 해 주신답니다. 

 

그리고 초밥 코너에서 

이번에 새롭게 만나 본

통큰 초밥세트!

 

초밥 24조각이 13,950원 보이시나요?

별도 할인된 품목도 아니고,

본래 이 가격.

 

통 크게 쏩니다! 

제가 너무 초밥 위주로 

사진을 찍어 놓았네요.

 

그 정도로 가성비가 훌륭했기

때문이예요.

 

연어에 장어에 생새우 까지.

만원대 초밥의 위엄.

 

그리고 통 큰 치킨.

 

우리 통닭은 많이 먹어 봤잖아요.

거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맛.

 

그렇지만, 이 또한 4천원대 통닭치곤

훌륭한 맛이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 먹으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시키는대로 했답니다.

 

적당히 바삭하고 짭쪼름해요.

 

사려고 용을 쓰면서 갔을 땐

없어서 못 사왔던 너란 통닭.

포기 하고 있을 때 

나에게 와 주었구나.

 

롯데마트 통큰 통닭/통큰 초밥

먹어 본 이야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