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여행

의왕 왕송호수 레솔레파크:의왕 레일바이크

반응형

 

레솔레파크

경기 의왕시 왕송못동로 307
매일 24시간
입장료 무료
레일바이크/캠핑장/조류생태과학관
스카이레일/카라반

 

의왕 철도박물관에 들렀는데,

코로나로 휴관중이지 뭐예요.

 

그냥 돌아서기 아쉬운 우리 셋.

철도 박물관 근처에 있는

의왕 레솔레파크로 고고 합니다.

 

주차장이 넓고,

1시간 이내 1,000원

3시간 이내 2,000원

6시간 이내 3,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예요.

 

 

 

여기도 원래는 주말마다

자동차사태가 나는 곳이라

들어갈 엄두는 못냈었는데,

이번엔 수월하게 입성할 수 있었어요. 

 

멀리 보이는 원터치 텐트의 향연.

이럴줄 알았으면 우리도 돗자리 하나

가져올껄, 생각했답니다.

 

 

이미 나무아래는 만석입니다.

아침일찍 와서 종일 놀 수 있겠어요.

레일바이크도 있고,

옆에 조류생태 과학관도 있으니까요.

 

 

공원을 둘러보며 호수쪽으로

이동합니다. 매점도 있고,

아이들 놀이터도 있어요.

 

 

 

옵티머스 프라임인가요.

 

연못에 엄마오리 아기오리도 

있었답니다. 

무지개도 보이네요.

 

 

 

오식이가 계속해서 무지개를

못찾아요. 서방님은 

내가 잘못봤다,

무지개가 아니었다며.

 

황급히 자리를 떠납니다.

 

 

 

 

 

레일바이크는

이 호수를 따라 자카자카 가게되요.

예약은 하루 전까지,

당일예매도 자리가 남아있다면

가능합니다.

의왕 레일바이크
평일 2인 28,000원/4인 36,000원
주말 2인 30,000원/4인 40,000원

 

저희는 2시쯤 갔는데,

3시30분 표가 있다고 해서

안탔어요.

 

 

레일바이크 예약을 왜 안했냐,

신경질이 난 오식이의 뒤태.

 

레일바이크 옆으로

조류생태 과학관이 있는데,

역시 코로나 때문에 휴관입니다.

 

 

코로나 이색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