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여행

에버랜드 5월 축제:로즈가든

반응형

 

에버랜드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199.
전화:(031)320-5000
매일 10:00-21:00

로즈가든 진행중
2020.05.15-2020.6.14

평일 오전 9시30분 에버랜드 도착.
이런 주차장 처음이라 한참 구경했어요.

작년 5월, 평일에도 불구하고
소풍철이라 관광버스가 미어터지게
많았었는데, 올해는 코로나 영향으로
에버랜드도 곧 망하게 생겼네요. 

정확히 10시부터 입장합니다.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불가.
입장권 확인시 체온측정.

신용카드 할인과 티몬을 이용해
3가족, 8만원대로 입성했어요.
작년엔 10만원대였는데,

사장님, 나이스


작년엔 사파리월드를,
올해는 로스트밸리를 목표로!

평일인데다 인구가 많지 않아, 모든시설
10-30분 내외로 이용가능한 
특별한 날이었어요.

마스크만 아니면 더욱 좋았겠지요.

오식이가 자리를 잘 잡았어요.
기린이를 이렇게 가까이 보게 될 줄이야.

조련사와 동물들의 교감.

초식동물이라 가능한 것이겠지요.

나는 낙타예요.

 


아이가 조금더 자라면
연간회원 패키지를 노려볼까 해요.

사파리, 로스트밸리 스페셜투어가
탐났거든요. 

역시 5월이라 꽃이 만발했어요.

벌이 많아요.

장미축제가 5월 15일부터라는데, 
우리가 간 날은 14일이었답니다.

그런데, 15일엔 비가 왔어요.

 

그리고 대망의 판다월드.

크기가 비슷한 두 아이가 있었는데,
종일 먹는 모습.
그리고 먹다가 갑자기, 급격히
잠드는 모습.
너무 귀여웠어요.

나는 자고 있어요.

 

새로운 아이템을 장착한
그 남자의 뒤태

 

기력보충.

몇가지 아이템을 더 장착하고 나서야
집으로 따라나서는 우리집 오식이.

더 두를것도 없다.

 

 

10시 입장-18시 퇴장

이래서 아이는 일찍낳아 
키우라나 봅니다.
다음부턴 홍삼을 빨면서 
쫓아 다녀야겠어요.

작년엔 이렇게 놀고, 차에서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잤던 오식이가
이제는 차에서 잠깐 자고 일어나서 
또 붕붕 날아 다녀요.


놀이기구도 많이타고, 

로스트밸리도 들어갔고,
판다월드도 갔고.
맛있는것도 먹고, 마시고
다 했는데.
뭔가 허전하다.


아하, 퍼레이드를 못봤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