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쌍계명차<황제가 마시는 보이차>

반응형



보이차
중국의 윈난성 일대에서 만드는 차 만을 말 합니다. 즉 국산 보이차는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청나라 옹정제에 황실 진상품인 공차로 선정되면서 황제가 마시는 차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보이차 효능의 효능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다이어트, 지방감소 외에 혈압을 내려주고, 노화를 방지하며, 암을 예방 합니다.
이뇨작용을 돕고, 눈을 맑게 합니다. 소화를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 합니다.

이처럼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만, 차란 약 처럼 단기간 먹었다고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고, 꾸준히 드시면 조금씩 조금씩 그 효능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저희집 애비의 배가 출산 임박이라 방법이 필요 했습니다. 이렇게 나가다간 수술 밖에 답이 없을 지경이 되었했습니다. 디 라인입니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 잖습니까?

친정 아우는 술,담배도 하지 않는데, 간수치도 높고 지방간이 있다고 해서 약도 먹고, 살도 빼고 있는 중이라는 소식 입니다. 심지어 살이 많이 빠진 상태라고 합니다. 운동과 식이요법, 보이차를 수시로 마시고 있다고 정보를 알려줍니다.
집 안 남자들이 다들 왜 이러십니까? 친정 아우가 추천해 준 보이차, 항암효과와 다이어트 에 좋다는 보이차 를 마셔 봅시다.

쌍계명차 보이차 입니다.
두번째 구매인데, 때 마다 종이가방을 같이 보내 주셔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포장부터 고급짐이 뿜뿜하고 꼼꼼합니다. 가격은 25,000원입니다. 배송비가 별도 입니다. 네이버페이로 조금 할인 받았습니다.
포인트 박박 긁어 쓰고 말입니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더 비싼것도 있습니다. 종류도 아주 많이 있습니다.
아우가 먹어보고 추천한 제품이라 믿고 두 번이나 구매 했습니다.


일단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전엔 이렇지 않았는데, 정보란에 스티커가 덧 대어져 있습니다. 뭐가 바뀐건가 또 득달같이 긁어 봤습니다

 .

제조원이 비오팜에서 농업회사법인 쌍계명차 로 바뀌어 있습니다. 무슨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어서 고객센터 문의했는데, 제조원이 바뀌었고, 품질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궁금한 건 꼭 물어봐야 합니다. 우리는 아무거나 먹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소중합니다.

한 팩에 12스틱이 들어 있습니다. 다섯팩이니까 60스틱 되겠습니다. 하루 한 잔 드신다고 했을 때 두달치가 되겠습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물 200-500ml에 한 털어 넣고, 휘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애비는 집에서 2리터 물병에 스틱 3개를 털어 넣고, 흔들어서 아침, 저녁으로 한 잔씩 마시고 있습니다. 회사에도 갖다 놓고 마십니다.

장이 예민하신 분들은 진하게, 또 많이 드시면 배탈이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배가 꾸룩꾸룩 아플수 있다는 말 같습니다. 몸에 좋은 것도 적당히 드셔야 겠습니다. 물 통에 연하게 타 놓고 수시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물은 먹어야 되니까 말입니다. 가루는 물에 넣는 즉시 녹아 내려서 조금만 흔들어도 물 색이 시커멓게 변신 합니다.

스틱을 한 포 털어 넣고 아무짓도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됩니다. 보이차에 들어있는 갈산 이 팩트입니다.
그것이 바로 체지방 감소 의 핵심 성분 이니까 말 입니다. 중국에서 온 명 차입니다. 중국 것도 좋은 것이 있구나 싶습니다. 올 여름을 대비해 건강하게 뱃살을 날씬하게 없애 보고 싶은신 분들께 추천드리며, 오늘의 포스팅 아드리애비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