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맛집

광명 롯데아울렛 쇼핑 그리고 맛집<군산 오징어/맛있게 매운맛>

반응형

요 몇일, 계절이 참 헷갈리는 날씨예요.
아침, 저녁 선선한가 싶다가도 한 낮엔 햇살이 너무 뜨겁네요. 이래서 가을 볕에 타면 아부지도 못 알아 본다고 하나봐요.

지난 주말, 가을에 입힐 만 한 아이 옷이 변변치 않아 광명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에 다녀왔어요. 늘 하는 생각이긴한데, 광명아울렛은 아울렛 같지 않고, 그저 잠깐 세일 중인 백화점 같은 느낌, 싸지 않은 느낌.

그래도 이 날, 형님께오서 함께 자리를 빛내 주시며, 하나뿐인 조카를 위하여 아낌없이 카드를 긁어 주셨어요. 일명 고카(고모카드).

리바이스 청바지를 27,000원에서 29,000원 사이로 행사 중이라 왠지 득템인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금새 빠질거라고 겁을 주셔서 져지느낌 청바지와 긴팔 면티셔츠를 하나 집었는데 5만원대.

엠엘비 옷이 원래 고가라인 이라며, 50프로 할인이라고 하는데도 면바지 한장이 29,500원입니다. 에그머니나. 애미는 1+1, 19,800원짜리 원피스를 입고 있는데요.

알뜰하게 롯데포인트 적립도 제가 하고요. 왠지 씁쓸한 마음을 달래려 밥을 먹어요. 오늘은 군산 오징어 를 먹읍시다. 아울렛 5층에 있어요. 홀이 아주 넓습니다.
정신없게 매운 맛으로 부탁해요!

군산 오징어 3인분 입니다.
볶음밥도 볶아 먹고요.
메뉴는 다양해요.

오징어 삼겹살/오징어낙지도 있어요. 가격은 기본 오징어볶음 13,000부터 15,000원까지.

콩나물을 듬뿍 넣어 먹으면 매운맛을 조금 이겨낼 수있어요. 주문할 때 매운맛 조절도 가능합니다.

아이를 위한 주먹밥도 주문했어요.
2,000원인데 딱 가격만큼 입니다.
그 흔한 날치알도 없는 그냥 밥, 김가루, 잘게 썬 노란단무지, 끝.
그래도 아이는 짭쪼름해서 잘 먹었어요.

다음엔 계란말이나 튀김도 맛보고 싶어요.

형님이 옷을 사주셔서, 식사를 대접하려 했는데, 형님이 밥도 사주시는 사건 발생사건발생.
이런 민폐 가족을 보았나.

고모에게 조카는 늘 사랑인가 봅니다.

늘 그렇듯이 인사는 확실히.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