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맛집

집에서 먹는 춘천식 닭갈비<참닭 닭갈비>

반응형
날씨가 아침저녁 선선하네요. 이제 가을 문턱인가 봅니다. 이렇게 여름이 또 지나가네요.

오늘은 우리집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는 춘천식 닭갈비를 공유하려고 해요. 이런 건 같이 알아야 해! 나만 이대로 살 찔순 없잖아요. 인터넷으로 주문합니다. 700g 한팩이 5,000원 안팍으로 매우 저렴해요. 가성비가 진짜 좋은 것 입니다.

쨔쟌, 깔끔하게 포장되어 아이스박스에 냉동상태로 배달됩니다. 요즘은 택배도 진짜 빠르잖아요. 기다릴 것도 없어요. 오늘 시키면 막 내일 오고 그런 세상.

한팩을 튿어 보았어요. 양념된 닭고기가 덩어리로 들어 있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 있어요. 그래도 맛 없으면 말짱 황!

딱 닭고기와 양념뿐이예요. 고구마, 떡, 양배추 같은 사리를 준비하시면 완벽합니다.

닭고기는 익히는데 시간이 필요해요. 익히면서 먹기 좋게 자르고 한참을 더 보글보글, 그리고 준비한 각종 사리와 야채를 투하합니다. 처음에 엄청 많아 보여도 익으면서 닭고기들 숨이 푹 죽어요.

중간중간 닭고기를 잘라 익었는지 확인 합니다. 맛있게 매운 맛이예요. 둘이 먹기 좋은 양 입니다. 어쩔땐 부족해서 밥도 비벼 먹지요.

저는 춘천에 1.5닭갈비를 좋아하는데, 늘 아이가 먹을만한 메뉴가 없어 아쉽게 포기하곤 했었어요. 사람이 너무  붐벼서 어수선한 면도 있구요. 이제 춘천 닭갈비 먹으러 춘천까지 안가도 됩니다. <참닭 닭갈비>가 있으니까요.

밥을 비벼서 참기름이랑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면 이 맛도 끝내 줍니다. 매장에서 먹는 반값으로 매장에서 먹던 그 맛의 닭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밤인데 급 식욕 돋는 소리가 들리네요. 빨리 자야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참닭 닭갈비 너도나도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