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일코 에스틸로 미니건조기 개봉기<3kg 미니건조기>

반응형

오랜만에 

시댁에 갔더니 못보던 물건이,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세상에 이렇게 미니멀한 

건조기가 다 있네요. 


우리집 14kg 엘지 건조기가 

낳았다고 해도 믿을만큼 

아기아기한 건조기예요. 


속옷 몇 개 돌리기 좋겠어요. 

아버님이 사셨다는데 

아직 개시도 안한 신상입니다. 


일코 에스틸로 미니건조기 

제가 먼저 개봉합니다.


디자인도 사이즈도 컴팩트해요.

 3kg미니 건조기. 

이래봬도 수건 20장을 한꺼번에 

건조할 수 있다고 합니다.

 UV램프 장착으로 살균기능까지

 갖춘 똘똘한 녀석이었네요! 


조작이 쉽고 간편하며, 

전자식 터치 방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어르신들 쓰시기에 

어려움이 없겠어요. 


요즘은 워낙 에너지 효율이 좋아,

 전기세는 크게 걱정하실 필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뚜껑을 열고 들여다 봅니다. 
뭔가 굉장히 단순하면서 좁아요. 
제가 다른 미니 건조기를 
본 적이 없어서 비교하기가 힘드네요.

표준코스/소량코스/탈취코스가 있고, 

시간이 각각 

2시간/1시간/40분으로 

세팅되어 있어요. 


3가지 코스 모두 마지막 5분은

 자연바람으로 열기를 식혀줍니다.

 최적의 건조온도로 옷감손상을

 최소화 하고, 좁은공간에도 

구애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생각보다 높겠습니다.


흡기, 배기 3중 필터를 사용하여 
먼지제거가 뛰어나다고 해요. 
또 탈부착이 쉽게 되어있어 
관리에도 어려움이 없겠습니다. 

1인가정이나 아기가 있는 가정에
 유용할 것 같아요. 

높이가 63cm정도 되며,
 인터넷 판매 가격은 30만원 전후.
 다른 미니 건조기와 비슷한 정도네요. 

저희집은 엘지14kg, 
형님네는 삼성16kg을 쓰시는데
 그에 비하면 이 조그마한 것이 
무슨일을 하겠나 싶기도 해요. 

건조기에서 볼 수 있는 
흔한 물통도 보이질 않고 신기해요. 

다음에 어르신들께 
사용소감을 소상히 여쭤봐야 겠어요.
 저도 무지무지 궁금한 
미니 건조기 개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