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저자극 약산성 어린이 탑투토 워시<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ILLIYOON>

반응형
아침저녁 찬바람이 불어봅니다.

곧 서늘하고 건조한 계절, 가을이 오겠네요. 요즘 하늘색이 정말예뻐요.

구름한점 없는 날은 진짜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오늘은 동네 마실을 나갔다가 올리브영 할인 광고를 보고 들러 보았아요. 마침 아이 바스가 떨어져서 사려던 참, 사실 살게 없어도 들러야 직성이 풀리는 아줌마 인 것은 안 비밀.

어릴때부터 써오던 제품은 아토팜 인데요. 이것저것 샘플도 써보고 이도저도 없는 날은 세수비누로도 씻겨본 결과, 우리아들 피부는 썩 튼튼한 체질. 예민하지 않아요.

그리하여 또 아토팜을 대체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봅니다. 1등 제품이라고 스티커가 딱 붙어 있는 두가지 제품이 있었는데, 그것이 바로 일리윤과 더마비 였어요. 모두 한두번 씩은 들어 본 유명한 제품이네요.

둘다 행사중이고,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에 비해 배송료 유무를 따지면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제가 깔아 놓고 쓰는 어플 <화해>에서도 둘 다 4점대로 점수가 높고, 성분이 착하네요. 차이점이라면 더마비는 바디워시이고,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는 탑투토워시라는 점 입니다.


그래서 일리윤 탑투토워시로 결정합니다. 아토팜도 계속 탑투토를 썼었거든요.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아직은 샴푸린스까지 따로 쓰기 번거로운데 효자상품 입니다. 가격도 행사중이라 8,9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이네요. 용량도 500ml로 대용량입니다.

무향/무색소/8가지 화학성분을 뺐으며, 약산성으로 여린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고 해요.

쪼끔맣고 귀여운 아기손으로 꾹 눌러짜고, 스스로 거품도 척척내서 머리를 쓱쓱 부비지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해결하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부드럽게 닦이고 거품도 잘 나요.

특별한 트러블이 없는 한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