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닥스 키즈 마카롱 운동화<닥스키즈 벨크로 데일리 슈즈/화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예쁜 키즈 운동화를 장만해서 자랑 해 봅니다. 바로 닥스에서 나온 어린이 운동화 벨크로 데일리 슈즈예요. 일명 마카롱 데일리 슈즈로 파스텔톤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 되었어요.

핑크/ 퍼플/ 민트/ 화이트, 색상도 다양하네요. 이름처럼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트렌디한 색감을 담고 있어요. 운동화도 맛있어 보일 수 있구나!

세탁, 관리가 조금 까다롭겠지만 저는 화이트로 장만했어요. 가끔 빨아주면 됩니다.

사실 5살 아이 발 사이즈가 160-170인데, 내년 유치원에 갈 때 신기려고 180을 주문해서 쟁여 둘 참이었어요. 발은 언젠가 클 거 니까요. 이러면 안되는데 너무 이쁜 나머지 이미 결제를 하고 있는 나쁜 손. 

그런데 넘나 마음에 드는 것, 당장 신겨야 직성이 풀리 겠는 것.

제 마음을 어찌 알고 운동화 깔창을 한장 더 넣어 보내셨네요. 이런 센스쟁이!

아직 새 것이라 더욱 고급지고 아름답네요.

앞쪽의 닥스 체크 무늬 포인트와 뒷쪽의 반짝이는 은박 포인트가 하얀 운동화를 심심하지 않게 합니다. 너무 요란한 장식보다 있는 듯 없는 듯 점잖은 운동화네요. 

깔창을 두장 깔고 신으니까 꼭 들어 맞아요!

신나게 뛰어놀고 나서 조금 더러워진 부분은 물티슈로 슥슥 닦아주고,

가끔 물세척해서 신겨줘야 겠네요. 유치원 갈때 신기려고 큰 사이즈를 샀는데, 그 때까지 남아날지 모르겠습니다만!

디자인도 가격도 마음에 드는 즐거운 쇼핑이었습니다.

이번 달도 거지신세 못 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