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삼성전자 하만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JBL TUNE 120/코드프리의 신세계>

반응형

다들 코드프리 하셨나요?
저도 드디에 코드프리의 신세계를 영접하였사옵니다! 아니 이 좋은걸 이제 알다니. 맨날 나만 늦어요. 요 근래 최애장품이 되어버린 JBL TUNE 120 블루투스 이어폰 소개해요.

블랙/화이트/핑크/옐로우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어요. 하나같이 세련되고 패셔너블 하네요.

그 중에 단연 눈길을 끄는 컬러, 핑크입니다. 인디핑크 느낌으로 흔하지 않아 더욱 인기템인것 같아요. 핑크가 재고부족으로 발송이 지연되고 난리가 났더라구요. 내 이럴줄 알았어요. 역시 예쁜거 보는 눈이 있어요.   

JBL은 미국에 있는 음향, 오디오 전문 회사예요. 세계 최대의 오디오 기업 가운데 하나인 하만 인터네셔널의 계열사이기도 합니다. 현장감있는 음향의 대명사 하만을 삼성전자에서 인수해 화제가 되었었죠. 이제 삼성전자 하만이 되었네요. 왜지 더 믿음이 갑니다.

여자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함과 아기자기한 핑크가 조화스러운 완전 무선 이어폰이예요.

15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 까지 이용할 수 있고, 완전 충전시 4시간, 충전 케이스로 최대 12시간까지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 이동시에도 배터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요.

처음 쓸 때에도 편안하고 오래 끼고 있어도 귀가 아프지 않아요. 꺼내면 켜지고 넣으면 꺼져 버튼을 따로 누를 필요가 없어요. 너무나 심플하고 휴대하기 마저 편리한 것.

S/M/L 3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이 들어 있어 귀에 맞춰 교체 사용하시면 되요.

충전 케이스의 마술갈은 급속 충전과 작지만 단연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어딜가나 주목받아요. 8만원대 가격으로 무선이어폰의 신세계에 풍덩빠져 볼 수 있습니다.  

 

 

코드프리를 꿈꾸고 계신가요?

디자인과 컬러감 그리고 가성비를 고루 갖춘 이 제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