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마이룸 월포켓<다용도 현관문 자석 바구니>

반응형

어느새 가을입니다.

지난 주말 옷장 정리를 싹 했어요.
여름내 입었던 얇은 옷을 넣고
두툼한 옷들을 꺼내 걸었지요.
올 가을과 겨울을 책임져다오.




오늘은 현관문에 편리하게 붙여 쓰는
자석바구니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마이룸 월포켓.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었지만
기능면에 서로 비슷해서
가성비 좋은것으로
주문했어요.



현관문에 붙여놓고 마스크 등
잡다한 소품을 넣고 쓸 용도입니다.

꼭 나가려면 생각나는
립밤, 자동차 열쇠 같은 것들이요.



1,2,3,4호 중 가장 큰 4호.
길이가 29cm정도 되요.

컬러는 문짝 색깔과 맞춘 다크 그레이.
블랙에 가깝습니다.


간단한 설명서와 양면 테이프가
함께 들어 있어요.

자석, 양면테이프, 나사못
이렇게 세가지 방법으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4호에는 탈부착 칸막이가 두개.
저는 하나만 쓸 것이예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바닥에 케이블선 연결이나
물빠짐에 용이한 구멍이 있어요.

욕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문을 쾅 닫으면 떨어진다는
분들이 계셨는데,
저희는 문닫힘 조절을 해놔서인지
쾅 닫히지 않아 떨어질 위험은 없겠어요.




마스크도 대형까지 들어가고요.



저는 이런 것들을 같이 넣어두고 씁니다.

자석고정 외에 나사도 사용가능해서
붙이거나 뚫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쓰기 좋은 포켓이예요.


완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