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일상

서울우유 가정배달 <홈밀크/나100%>

반응형

서울우유 가정배달을 주문했어요.

아이가 더욱 어렸을때는 우유를 잘 먹었었는데 크면서 점점 안먹는 것 같아 조금 걱정이 됩니다. 우유에 대한 견해는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먹이지 않는 다는 분도 계시고요.

무엇이든 적당한게 좋은거죠.

서울우유는 회원가입을 복잡하게 하지 않아도 바로 배달접수를 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대신 적립되는 포인트 같은 건 따로 없는 것 같아요. 서울우유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노란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고, 제일 하단의 가정배달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시는 음료를 선택해요. 수량과 요일, 이름과 전화번호, 주소를 입력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2-3일 내에 확인전화가 와요. 그 때 한번 더 정확히 수량과 요일을 말씀하시면 되요. 가정배달 제품은 마트에서 판매되는 것과 포장팩이 달라요. 뚜껑도 달려있어 편리하네요. 홈밀크라고 적혀 있고요.

1000ml 한 팩 28,00원입니다.

서울우유 1000ml

 

첫 배달을 받은 날, 서울우유에서 또 한번 해피콜이 오더라구요. 배달은 잘 받았는지, 배달 바구니는 잘 부착되었는지.

저희집은 한국야쿠르트 바구니가 이미 달려 있어서 또 달아주진 않으셨어요.

어린이집에서도 간식으로 가끔 우유가 나오니까, 일주일에 적어도 1000ml 한 팩은 꼬박 먹여보는 노력을 해야겠어요.

아이가 튼튼하게 쑥쑥 자라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