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친환경 어린이 자석칠판 노리터보드<꿈꾸는 고래 모비>

반응형

우리 아이방 한켠을 몇년 째 우직하게 지키고 있는 노리터보드 를 소개해 드려요. 이 아이의 이름은 꿈꾸는 고래 <모비> 입니다.

노리터 보드는 이미 뛰어난 감성 디자인으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죠. 또한 E0등급의 친환경 목재만을 사용하여 믿을 수 있습니다. 테두리 없는 제조공법으로 특허까지 받은 노리터 보드 구경하고 가세요.

 

저희집엔 아이가 3살 되던 해 득달같이 들여 놓았습니다. 이 맘때 유아용품은 보통 엄마들의 욕심일 경우가 많아요. 저 또한 그랬습니다.

이건 꼭 있어야 돼!

S/M/L 사이즈로 크기도 다양해서 쓰임과 아이방 환경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어요. 우리는 무조건 제일 큰 놈으로 주세요. 

라지 사이즈 모비 150cm x 112cm

왠지 눈의 피로감이 덜 할것 만 같은 그린컬러.

 

깨끗한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저 것들을 다 떼었다가 다시 붙일 용기가 나질 않네요. 보시다시피, 나무자석을 비롯해 맥포머스 자석, 스티커 패드용 PVC소재 스티커 까지 쫙쫙 잘 달라 붙습니다. 수성펜으로 그림도 그렸다 지웠다, 한동안 함께 노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기도 했어요.

역시 사길 잘 했어!

저희는 사이즈가 워낙 크기도 하고, 벽에 못을 박는 것이 조금 부담스러워 한쪽에 세워 놓고 쓰고 있어요. 그랬더니 이동도 간편하고 좋으네요. 앞으로 넘어 오는 일은 아직은 없었답니다.

다양한 컬러로 엄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어떤 컬러를 선택하시더라도 후회 없으실 것 같은 하늘하늘 파스텔톤.

아이의 꿈이 자라나는 공간, 모비/엘리/래미/테디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