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한샘 모모로 베이비장 사용후기<민트/남자아이방 꾸미기/한샘가구>

반응형

 

우리 아이의 꿈이 자라나는 공간.

아이의 첫 공간을 꾸며 주고자 부푼 가슴을 안고 한샘 모모로 베이비 장을 들여 놓은지 몇 해가 흘렀네요.

화이트/메이플/핑크/민트/그레이 색상 등 다양하지만 저는 민트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옷장과 서랍장 그리고 미니박스형 수납장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자질구레한 장난감들은 수납상자에 넣어 두면 깔끔합니다.

전체적인 사이즈는 너비 174cm/ 깊이 43.5cm/ 높이 115cm 예요.

 

<한샘 모모로 베이비장 세트>

아이가 스티커로 영역표시를 해 두었네요.

서랍장처럼 단독으로 설치하게 되는 가구는 반드시 벽에 고정하여 사용하기를 권장드려요. 

아이가 잡고 올라타거나 기어오를 때 가구가 앞으로 넘어지는 등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예요.

아기장 세트는 서랍장과 옷장이 각각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벽고정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한창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이가 있어서 꼭 필요한 수납공간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이라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북유럽풍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원목다리형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크고 넉넉한 수납장에 아이 옷이 가득 들어갑니다. 4칸이나 있어서 용도를 정해 주시면 아이가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는 바지와 티셔츠, 집에서 입는 내의 등을 분리해서 정리했어요.

 

외투과 한복 등은 옷걸이에 걸어 둡니다. 그 아래에 아이 낮잠이불이나 블랭킷 비치타올 등을 보관하고요. 베이비장인데도 이렇듯 수납력이 좋습니다.

절반이 아닌 완전한 EO등급의 목자재 만을 사용한 국민 베이비장 한샘 모모로.

KC인증 마크도 꼭 확인하시구요.

 

마지막으로 한샘몰에서 장만한 귀여운 어린이 옷걸이예요. 동물 캐릭터가 알록달록 너무나 사랑스러운 것입니다.

참 잘샀다.

 

설치하실 공간의 사이즈와 제품의 사이즈를 반드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