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여행

아이랑 속초여행 <속초아이 대관람차>

반응형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아침저녁 서늘한 바람이

무척 기분 좋은 때입니다.

 

더워 죽겠던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계속 흘러가고 있었던 것.

 

저희 셋은 올여름 휴가를

얼마 전에 다녀왔어요.

너무 붐빌 때를 지나 

8월 말에 다녀왔지요.

 

 

 

 

 

새로 생겼다는 대관람차를

구경가 봅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15분가량 타게 되는데

가격표 좀 보세요.

 

소인 기준이 미취학 아동이라

8살 어린이도 12,000원을

내야 하네요.

어린이 요금이

너무 비싼 느낌 확 들지요.

 

 

 

 

속초 아이 대관람차

국내 유일의 해변 대관람차.

약 65미터 높이 6인용 36개 캐빈.

최대 216명 탑승 가능.

에어컨, 블루투스 스피커 설치.

일-금요일 20:00 영업 종료

토요일 21:00 영업 종료

 

 

 

 

 

 

 

 

가까이 보니 더욱 크고 넓어요.

새것이라 그런지 반짝거리고

동글동글 귀엽지요.

 

 

 

 

 

빨간통에 타고 싶은데

파란 통에 타게 되어

심기 불편한 어린이와 드디어 탑승!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지만

테이블이 있고,

 

에어컨이 달려있어

쾌적하고 좋아요.

 

 

 

 

날씨가 조금 흐리지요.

조금씩 올라갈 때마다 무서워요.

멀리 아직도

해수욕장 여행객들이 많네요.

 

 

 

반응형

 

 

이제 내리지도 못하고 큰일이네요.

통이 바람에 움직이는 것 같아서

셋이 옴짝달싹 못하고 있었어요.

숨만 쉬고 눈만 꿈뻑꿈뻑.

 

 

 

 

 

 

이제 꼭대기에 다다른 모양이에요. 

우리 뒤에 오던 통이 옆에 보이네요.

이제 무사히 내려가기만 하면 됩니다.

 

살려주세요.

 

 

 

 

내려오는 길엔

조금 여유가 생긴 모습.

 

역시 사람은 땅을 밟고 살아야 된다며.

 

 

 

안정된 마음으로 청초호 

스타벅스에서 쉬어가요.

 

 

 

 

 

 

카페 뒤로 청초호

엑스포타워 전망대가 보이네요.

 

 

 

 

 

아이랑 속초여행, 강원도 여행.

여행은 언제나 즐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