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맛집

오산 신상 짬뽕 맛집 <왕부정>

반응형


주변에 새로 생긴
중국요리 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이름도 중국스러운 '왕부정'
중국의 유명한 관광거리
왕부정에서 따 온 상호겠지요.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답니다.
내부도 널찍하고,
새로 생긴 곳이라 깨끗했지요.

이런 이벤트 놓칠 수 없잖아요.
인스타를 이용해서 저도 음료 한잔
얻어 먹었습니다.
알뜰당신.

메뉴를 참고 하세요.

짜장, 짬뽕을 기본으로
하절기 메뉴가 따로 있고,
또 코스요리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저는 삼선 간짜장,
짝꿍은 왕부정 짬뽕으로 픽!

그릇이 커서 속이 시원합니다.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이고,
친절했어요.

삼선 간짜장 해물이 넉넉하고,
면도 양이 많아 한그릇으로
아이랑 나누어 먹어도
되겠다 싶었어요.

야채도 신선하고 맛도 당연히 굿!




그리고 짬뽕!
국물이 시원하고
재료도 듬뿍.

너무 맛있다며 둘이서 삭삭 긁어 먹었답니다.


식사 후 나오는길 입구에
무료 음료 자판기가 딱!

입가심으로 마무리.


다음엔 요리를 주문해 봐야겠어요.
탕수육, 유산슬, 칠리새우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