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카페

논두렁밭두렁 뷰, 춘천 베이커리 카페 '제빵소 덤'

반응형

 

춘천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아쉽고 아쉬워서

아무도 말이 없어요.

 

 

집에 가면 또 밥해야 되는데.

 

 

 

 

 

그러던 중 길 옆에,

말 그대로 길 옆에

 

커다란 빵집이 무심하게, 

갑자기 툭 튀어나오지 않겠어요?

 

숲속에 과자로 만든 집

그런 느낌.

 

생뚱맞다.

대형이라 더욱 생뚱맞다.

 

찾아보고 간 게 아니라서 

더욱 그런 기분.

 

 

 

우리가족, 먹을 때만 잘 통하는

특별한 사이.

 

서방은 이미 주차를 하고있다.

 

 

 

제빵소덤 강촌점

강원 춘천시 남산면 창촌리 257-4.
매일 09:00-21:00
033) 262-1118

 

 

마침 비도 그쳤고,

우리의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아직도 돈 쓸 일이 남아 있다며.

 

 

층고가 높고

빵 포장이 예사롭지 않아요.

 

베이커리들이 소중하게

쇼케이스 안에 보관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코시대에 

칭찬해요!

 

 

오랜만에 만나보는 맘모스 빵.

각종 파이, 쿠키 들

 

저는 사실 카스텔라 좋아하는데,

제가 먹고 싶은 것 까지 다 주어 담으면

더 빨리 거지가 될 수밖에 없는 현실.

 

요즘 빵 너무 비싸요.

나 때는 보름달이 최고였는데.

 

 

반응형

1층 2층에 홀이 있고,

루프탑도 있답니다.

 

바다 뷰만 뷰가 아니잖아요.

눈을 편안하게 하는 초록한 것 들.

논도 밭고 산도 하늘도 View.

 

우리 가족이 최애 하는 

버터 프레첼.

아들이가 너무 좋아해서

저는 한 조각 시식 밖에 못 했어요.

 

더 사 오고 싶었는데

버터가 녹을 것 같아 패스.

 

서방님이

초코몬드를 하나 골랐고요.

7,000원.

 

초코가 줄줄 흘러내렸던 롤케이크.

쓴 커피랑 마시기에 딱 좋았어요.

 

버터와 소금 간의 조화가 

환상적이었던 버터 프레첼.

 

 

여행을 마무리 지어 줄

쓴 커피 한 잔.

 

이게 빠져서

그렇게 아쉬웠나 보다.

 

 

 

<또 가고 싶다, 여행>

이제 비행기까지 바라지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