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카페

경기도 카페 의왕 왕송호수 야외테라스 카페 '카페인더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설 연휴를 홀딱 보내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군요.
모두 무사히 복귀하셨나요?
이번 설은 조용히 지나 저는 참 좋았답니다.

연휴기간에 의왕의 왕송호수를 산책했어요.
말이 산책이지 한바퀴 돌았더니
종아리가 아직도 좍좍
당긴답니다.
많이 늙었어요.




오늘은 왕송호수를 한바퀴 돌다보면
만날수 있는
하얗고 예쁜카페를 소개할까 합니다.



🌵


카페인더뷰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TIP:왕송호수 산책/의왕 레일바이크/주차
지역화폐/단체석/야외테라스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손소독제/QR코드는 이제 에티켓!

슬펐던건, 정부 지침에 따라
카페 이용시간이 한시간이었다는 사실.


요즘 베이커리가 워낙 고급져서
저렴하지 않습니다.
비싸요.


이것저것 탐이 났지만,
이용시간 한시간이라는 제한 덕분에
사재기는 하지 않았어요.
돈도 없고.

3층까지 테이블이 있으면서,
층마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게다가 야외 테이블도 넉넉해서
하트 뿅♡

2층에 여성 화장실,
3층에는 남성 화장실이 있답니다.

2층에서 보이는 호수뷰와 야외 테이블.

3층 야외 테라스.
광합성이 절로 되는 한낮의 기분좋은
카페였어요.


호수 반대쪽으로는 농장뷰.

우리의 만찬.
치즈 식빵 그리고 아이스 라떼.

식빵에 치즈가 가득이라
살짝 데워 먹으면 더 좋았겠다고 생각했어요
치즈가 굳어서 조금 딱딱한 느낌이었답니다.

커피는 시원한 라떼 맛이었어요.

이 정도면 됐다.


오늘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적적인 하루 보내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