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맛집

호아빈 오리진/쌀국수 맛집/월남쌈 맛집/베트남쌀국수

반응형

호아빈 오리진 메뉴판

쌀국수랑 스프링롤이 먹고싶어 호아빈을 찾았어요.

이곳은 호아빈 오산점.

자동차로 한참 고불고불 들어가야 하는 애매모호한 위치이긴 한데, 샐러드바와 디저트바가 있다고 해서 한 번 들러봤지요. 매번 포메인만 가니까 조금 질리기도 하고 맛이 어떻게 다른지 메뉴가 어떻게 다른지 몹시 궁금한 아줌마.

볶음면, 볶음밥, 쌀국수와 여러가지 에피타이저로 구성이 짱짱 하네요.

저는 늘 먹던 그것으로, 해산물 쌀국수를 주문해요. 서방님은 크리스피 새우 볶음밥 그리고 코코넛 새우.

정말 스프링롤이 먹고 싶었는데, 오늘은 안된답니다. 오늘은 안된다니 그게 무슨 말씀.

스프링롤 참 좋아하는 아줌만데 찾아온 보람이 없었네요. 

아쉬운 마음에 샐러드를 한 접시 먹어요. 미스터 피자지에서 본 샐러드 메뉴와 흡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디저트바에 커피도 있었는데 너무나 배가 부른 나머지 커피를 내려마시진 못했습니다.

크리스피 새우 볶음밥
해산물 쌀국수

 

코코넛 새우

대체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코코넛 새우에 새우가 아주 통통했지요. 쌀국수는 평소 먹던 맛 보다 조금 더 매콤한 맛, 향신료가 조금 더 들어간 맛이었어요. 크리스피 새우 볶음밥은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식사와 후식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어 매력있지만, 위치가 조금 애매모호 한 것이 흠이라면 흠이겠습니다.

스프링롤을 못 먹고 와서 슬픈 아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