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맛집

광명 아브뉴프랑 맛집:부드러운 안심,등심 삼백돈 돈가츠

반응형

아브뉴프랑 광명점
경기 광명시 양지로16.


오랜만에 들렀어요.

올때마다 조금씩 바뀐 모습.
오늘의 1층에는 빈백 쉼터가
마련되어 있네요.
아이들의 놀이터도 되고요.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지붕이 있지만,
햇님이 워낙 뜨거운 날씨라
도움이 안되요
.

상점도 많이 들어 왔네요.
원래 있던곳도 있고,
새로 맞이한 곳도 있고,
그새 없어진 곳도 있었어요.

탑텐키즈에서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었어요.

1+1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시 할인/
양말 켤레당 단돈 100원
(1인 최대 5족까지)
친구추가 할인 등

아이옷 몇벌과 모자, 런닝, 양말 득템!

한바퀴 휘 둘러보고
2층 삼백돈 돈가츠에서
식사를 합니다.

삼백돈 돈가츠

평일 11:00-22:00
브레이크 16:00-17:00
라스트 오더 21:00

1호선 광명역 4번 출구

돈가스와 소바가
주메뉴에요.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위해
저온 로스팅하여
미디움웰던으로 익혀 나온다는
삼백돈 돈가츠

드디어 맛 보네요.

카레 안심 돈가츠 정식
11,000원

거짓말처럼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굿 초이스였어요.

질기거나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고 보들보들 했던 안심 돈가츠

등심 카레 돈가츠 정식
10,000원

안심 돈가츠 보다 양이 많았어요.
등심돈가츠도 바삭, 부드러웠지만
우리모두 안심 돈가츠에
몰표를 주었답니다.


함께 나오는 히말라야 소금에
돈가스를 톡 찍어 먹는 특이함도
재미있었어요.

대부분 새콤달콤 소스에
찍어 먹었지만요.

이쯤 되면 치즈돈가츠가
매우 궁금해져요.

다음기회를 노리며,
퇴장합니다.

 공중부양 마스크 어린이


대체휴무를 낀 연휴라 그런지
아이들이 없었어요.

수도권 코로나가 또 말썽입니다.
모두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