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카페

투썸플레이스 대구 화원점:요거베리케이크빙수/원두 찌꺼기 활용팁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대구 화원점

 

천내천 산책중에 만난 카페네요.

 

올 여름들어 시원하게 

팥빙수 한 그릇을

못먹어 본것 같아 들렀어요.

 

마침 아이 유치원 숙제에

팥빙수를 만들어 먹어보고

그려보기가 있지 않겠어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이 크고, 넓고 쾌적했어요.

 

요거베리 케이크 빙수로 주세요. 

 

1층만해도 공기청정기가

2대나 왕왕 돌아가고 있었어요.

 

 

피크닉 테이블, 탐 났답니다.

 

1층 중앙에 이 자리,

참 마음에 들었어요.

 

이런 큼직한 테이블이 3군데나 

있더라고요.

 

매장 크기가 어마어마.

요즘 노키즈존이  많은데

수유실까지 준비되어 있는 이 곳.

엄마들에게 사랑받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수유실 옆으로

좌식 테이블 존도 있었어요.

어린 아이와 함께일 때

이보다 더 좋기도 힘들겠더라고요.

 

화장실은 2층.

 

빙수 등장입니다.

연유를 부어 슥슥 비벼

먹어 보아요.

 

먹으면서 추워집니다.

 

케익이 촉촉,

블루베리도 얼지 않은 생과.

 

아이가 팥을 좋아할 것 같지 않아

주문해 본 요거베리케이크 빙수

굿 초이스!

 

 

나오는 길,

원두 찌꺼기를 준비해 두셨네요.

 

마침 필요했는데,

몇 스쿱 담아 옵니다.

 

원두 찌꺼기 헷볕에 잘 말려서

함께 활용해 보아요!

 

천내천 산책중에 만난

생각보다 괜찮았던 투썸 매장

이야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