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일상

한샘홈케어/한샘매트리스케어/5년째 한샘에서 매트리스 케어,관리받아요.

반응형

한샘에서 침대를 사게 될 줄 몰랐던 5년전, 침대구입과 함께 일정금액 이상 결제 이벤트로 3번의 매트리스 케어를 받게 되었어요.

당시 이벤트는 3개월에 한번씩 3번이 진행되었고, 무료케어가 끝나고 나서는 월8,000원을 결제하고 6개월에 한번씩 받는걸로 변경, 신청했지요.

여전히 그렇지만, 당시 아이가 침대를 따로 쓰고 있지 않았어요. 훗날 아이의 침대도 추가로 케어를 받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회원가를 유지하면서 계속해서 받기로 한 것이었습니다.

침대바디와 사이드 바닥청소까지 말끔하게.
UV자외선 살균, 진드기박멸 패치도 오실때마다 새것으로 교체해주신답니다.

파주댁시절 3-4년차가 되니 담당 기사분과도 어색하지 않게 되어, 오실때마다 공기청정기 필터도 청소해주시고 당연히 친절하시고 너무나 만족했었지요.

오산댁이 되어 벌써 3번째 케어를 받고 있네요.
오시기전 통화로 스케줄을 잡으시면 되고, 약속한 시간에 맞춰 오신답니다.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릴 때.
비염이 있으시거나 알러지,아토피, 어린이가 있는 가정, 또 반려견이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 필수 아이템이 아닌가 생각되요.

다행히 저희집은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사용해서인지 먼지가 많은 편은 아니라고 해요.
청소 후 청소기필터를 항상 확인시켜 주시는데 속이 시원합니다.

한샘토탈홈케어에서 에어컨필터, 세탁기통세척,가스렌지후드까지 관리 해 주신다고 해요.

결혼5년차, 저희집 가전가구 또한 5년차가 된 시점에 하나같이 제게 필요한 케어네요.

이번달도 텅장이지만, 계산기를 토닥거리며 통밥을 재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