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쇼핑

2020년 탁상달력/카카오프렌즈 달력/2020년 CALENDAR/예쁜달력/리틀프렌즈

반응형

 

우리집,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필수 준비물이 있습니다.
바로 1년 동안 동거동락 할 탁상달력이예요.
서방님 회사에서 한두개 나올법도한데 12월 중순이 넘도록 소식이 없는 것입니다.
경기가 좋지않아 그런가 싶습니다.
다이어리만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문해버렸어요.
이왕이면 예쁜것이 좋잖아요♡

서방님 회사에서 쓸 것 하나.
제가 집에 두고 쓸 것 하나.

탁상달력은 처음 사보는 사람이라 생각보다 비싼것 같기도하고 그랬네요.
개당 4천원대.

속지는 똑같아요.
컬러만 블루/핑크로 달라요.
서방님이 블루로 골라 가네요.

속지가 두텁고 빳빳해요.
일단 재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일 년동안 찢어지지 않고 튼튼하겠습니다.

2020년에 빨간날이 몇일이나 있는지.
설날,추석날은 언제인지.
어린이날,어버이날도 찾아보고.
석가탄신일, 크리스마스.
내생일,서방생일,아들생일 등등등
한 번 주욱 둘러보는데도 눈이 즐겁네요.

역시 예쁜것이 좋아요♡

남은 2019년 행복한 기억으로 마무리하며,
2020년 설레는 마음으로 맞이합니다.

내 나이가 어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