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일상

크롤러오류:광고수제한:무효트레픽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몇일전에 크롤러 오류

알림이 떴는데,

딱히 광고에 문제가 없어서,

별 다른 조치없이 지냈거든요.

그런데 오늘아침에 보니까 광고가 

안나오고 있네요.

 

 

그러던 중 알람이 또 하나 떴는데

표시할수 있는 광고의수가

제한되었다고,

정책센터로 이동하려니까

저런 문구만 뜨고 이동이 안되요.

흑흑흑

 

컴맹인데 큰일났네요.

골머리를 썩고있자니까

 

이런 메일이 뒤늦게 왔어요.

제가 제 광고를 누른적은 없지만,
마음은 편안해졌어요.

어느 날 갑자기
광고가 뜨등~
나타나길 바라며.

 

도움주신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코로나보다
쥐메일이 더 무서운 1인.

 


 

그리고 정확히 한 달 되는 날!

거짓말처럼 광고가 나타났어요.

우리 너무 겁먹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