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엄마 맛집

금천구청역 동흥관:생방송 투데이 셰프가 추천한 중국집 동흥관

반응형

중국집 이야기

 

서울시 금천구청역 주변,

 

 그 역사가 70년이 되는

오래된 중국집이 있어요.

 

맛도 좋고 분위기 또한 고풍스러워

특별한 날 일부러 찾아가게 되는

동흥관이 바로 그 곳 입니다.

 

1951년에 창업하여, 

지금까지 자리를 지키고있어

더욱 매력적인 서울의 맛집.

 

 

동흥관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63길 20.
(02)803-3759
매일 11:00-21:30(연중무휴)
주차가능

서울지하철 1호선 금천구청역
1번출구에서 400m

 

부추만두가 유명한 집으로

알고 있었는데,

제 입맛에는 부추만두보다

수제군만두가 더 맞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만두를 굽고 있습니다.

고소한 튀김냄새.

메뉴

 

회전식 테이블이 있어

여러사람이 함께해도 음식을 먹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 날은 어른4명과 아들이가

함께 했어요.

활조개짬뽕

 

새우볶음밥

 

부추만두

 

탕수육

 

팔보채

 

팔보채를 보는순간

해산물이 너무나 실하고 풍족해서

감동했어요. 

 

볶음밥도 참 맛있습니다.

삼선간짜장 사진을 못 찍었어요.

아버님 드신 메뉴라

며느리는 범접할 수 없는 것.

 

맥주를 한 병 시켰고요.

먹을 때만 해도 가격따위

중요하지 않았어요.

 

아들이가 돌아다녀서

환장할 뿐이었어요.

 

서방님이 멋있게 계산해요.

십만구천원입니다.

 

왜 나서냐.

 이번달도 거지다.